공지사항

1depth

케이블 TV VOD의 각종 언론사에 노출된 보도자료입니다.

HOME 공지사항
상세
7월 1주 VOD 영화 1위는 ‘범죄도시4’
  • 2024.07.06

7월 1주 VOD 영화 1위는 ‘범죄도시4’

 

▶ 홈초이스, 7월 1주 영화 VOD TOP3 공개

▶ ‘압도적 인기’ 범죄도시4 VOD 1위

 


 

 

천만관객을 돌파하며 극장가를 뜨겁게 달군 범죄도시4의 인기는 안방관객에게도 이어졌다.

 

㈜홈초이스가 7월 1주 영화 VOD TOP3를 공개한 가운데, 범죄도시4가 공개되자마자 압도적인 차이를 보이며 1위를 기록했다.

 

2024년 첫 ‘천만영화’ 파묘에 이어 상반기 흥행 영화 2순위에 이름을 올린 ‘범죄도시4’는 개봉 22일만에 시리즈 최단기간 천만관객을 돌파했고, 범죄도시2부터 이번 범죄도시4까지 한국 영화 시리즈 최초로 3회 연속 누적 천만관객이라는 기록을 세웠다.

 

‘범죄도시4’는 앞선 시리즈인 ‘범죄도시3’에 이어지는 내용으로, 형사 마석도(마동석 배우)가 장이수(박지환 배우)와 손잡고 필리핀에 거점을 두고 있는 대규모 온라인 불법 도박 조직을 소탕하는 이야기를 다뤘다.

 

더욱 통쾌해진 마석도의 액션과 함께 비중이 더욱 높아진 ‘시리즈 최고 인기 캐릭터’ 장이수와의 캐미, 4대 빌런 백창기 역을 맡은 김무열 배우의 파격 변신이 돋보인 ‘범죄도시4’는 안방관객의 이목을 집중시키기에 충분했다.

 

2위는 9년만에 돌아온 ‘매드맥스’ 시리즈 신작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가 차지했다.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는 액션 마니아층에게 인기있는 할리우드 대작 ‘매드맥스’ 시리즈고, 9년만의 신작으로 개봉 전부터 기대를 모았지만 극장에서는 명성에 못 미치는 저조한 성적표를 받았다.

하지만 VOD 공개 후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영화부문 상위권에 위치하고 있다.

 

뒤를 이어 3위는 ‘설계자’가 위치하고 있다.

 

강동원 주연의 범죄 미스터리 장르 영화 ‘설계자’는 ‘퓨리오사’와 같이 기대에 못 미치는 평가를 받으며 극장가 상영은 다소 빠르게 막을 내렸지만, 안방극장에서는 참신한 소재가 흥미를 유발하며 지난달 18일 VOD 공개 이후 꾸준히 상위권을 지키고 있다.

 

세 편의 영화는 LG헬로비전와 SKB알뜰, 딜라이브, HCN, CMB, KCTV제주방송 등 전국 케이블TV에서 VOD로 만나볼 수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