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1depth

케이블 TV VOD의 각종 언론사에 노출된 보도자료입니다.

HOME 공지사항
상세
‘범죄도시4’, 2주 연속 영화 VOD 1위
  • 2024.07.15

‘범죄도시4’, 2주 연속 영화 VOD 1위


▶ 홈초이스, 7월 2주 영화 VOD TOP3 공개

▶ 2주 연속 1위 ‘범죄도시4’, 뒤 이어 ‘혹성탈출’, ‘그녀가 죽었다’

 


 

 

7월 2주차 케이블TV VOD 영화 부문 1위는 ‘범죄도시4’가 차지했다.

 

㈜홈초이스가 오늘(15일) 케이블TV VOD 영화 부문 TOP3를 공개한 가운데, 지난 1일 공개된 뒤로 압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범죄도시4’가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주연배우 마동석의 범죄도시 시리즈는 실제 국내에서 발생했던 범죄사건을 다루며 다소 무거울 수 있는 스토리를 끌고 가면서도, 등장 배우들의 통쾌한 액션신과 탄탄한 전개, 웃음 포인트까지 갖춰 명실상부 국내 영화 최고 인기 시리즈물로 거듭나고 있다.

 

그 결과 ‘범죄도시2’부터 이번 작품까지 ‘트리플 천만관객’ 돌파라는 쾌거를 이뤄냈고, VOD를 소장하는 안방관객이 늘어나고 있다.

 

뒤이어 2위 자리는 ‘혹성탈출: 새로운 시대’가 차지했다.

 

전편 이후 7년이라는 시간이 지나 후속작이 공개되며 기대를 모았지만, 전작에 비해서는 아쉽다는 평을 들었다.

 

하지만 ‘범죄도시4’가 압도적으로 박스오피스 선두를 유지하고 있는 때에 개봉해 바로 뒤를 이은 예매율 2위를 기록했고, 개봉 첫 주 전세계 41개국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는 등 ‘혹성탈출’ 시리즈의 저력을 보였다.

 

3위는 배우 변요한, 신혜선 주연의 ‘그녀가 죽었다’가 차지했다.

 

남의 집을 몰래 훔쳐보는 악취미가 있는 공인중개사와 거짓 포스팅으로 인기를 얻은 유명 인플루언서라는 독특한 설정을 바탕으로 한 스릴러 영화 ‘그녀가 죽었다’는 123만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홈초이스는 영화 ‘그녀가 죽었다’의 VOD 론칭 기념 이벤트로 오는 7월 21일까지 VOD 구매자를 추첨해 케이블TV VOD 시청 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쿠폰을 지급한다.

 

세 편의 영화는 LG헬로비전와 SKB알뜰, 딜라이브, HCN, CMB, KCTV제주방송 등 전국 케이블TV에서 VOD로 만나볼 수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