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1depth

케이블 TV VOD의 각종 언론사에 노출된 보도자료입니다.

HOME 공지사항
상세
이제훈X구교환 ‘탈주’, 케이블 VOD 1위 ‘독주’
  • 2024.09.03


 

올 여름 극장가 255만 흥행을 달성하고 안방극장을 찾은 영화 ‘탈주’의 인기가 식을 줄 모르고 있다.

 

㈜홈초이스가 오늘(3일) 8월 마지막 주(8/26~9/1) 영화 VOD TOP3를 발표한 가운데, 배우 이제훈, 구교환 주연 영화 ‘탈주’가 1위를 달성했다.

 

자유를 위해 탈주하고자 하는 꿈과 열정, 공감의 메시지를 전달하며 잔잔한 울림을 준 ‘탈주’는 이제훈과 구교환 두 배우의 환상적인 케미와 속도감 있는 추격 액션 연출로 세대를 불문하고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쉴 틈 없이 몰아치는 질주와 몰입감을 더해준 연출 등 다채로운 면모가 N차 관람을 유도했고, VOD로 공개된 후에도 연일 시청 1위 기록을 이어가며 ‘독주’ 중이다.

 

㈜홈초이스는 탈주의 VOD 론칭 프로모션으로, 오는 8일까지 구매자 대상 추첨을 통해 VOD 5,000원 쿠폰을 증정한다.

 

2위는 배우 이성민, 이희준 주연 오싹 코미디 ‘핸섬가이즈’다.

 

극장가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낸 ‘핸섬가이즈’ 역시 손익분기점을 훌쩍 넘으며 화제를 모은 영화다.

 

‘원작보다 재밌는 리메이크작’이라는 찬사를 들은 ‘핸섬가이즈’는 ‘탈주’와 함께 올 여름 ‘K-무비’의 자존심을 세움과 동시에 극장가 흥행을 견인했다.

 

영화진흥위원회의 발표에 따르면 7월 한국 영화 매출액은 534억 원으로 팬데믹 이전인 2017~2019년 7월 평균 408억 원 대비 30.7% 증가했다.

 

대작 영화의 개봉이 없었고, ‘중급’ 영화로 분류되는 ‘핸섬가이즈’와 ‘탈주’ 등이 극장가 흥행을 불러온 것이다.

 

‘핸섬가이즈’는 VOD 공개 후 연일 1위 자리를 지켰지만 ‘탈주’ 공개와 동시에 다소 밀려나며 8월 4주차 2위 자리를 차지했다.

 

3위는 2018년 개봉한 미국의 코미디 영화 ‘타코 가게’다.

 

자신의 타코 가게를 열어 운영하는 게 꿈인 타코 전문점 직원 ‘스모크’는 어느 날 길 건너편에서 장사를 시작한 고급 푸드 트럭 때문에 매출에 타격을 입게 된다.

 

가게를 배경으로 벌어지는 갈등 속 유머와 진지함이 적절히 섞인 스토리가 특징인 ‘타코 가게’는 8월 마지막 주 영화 부문 VOD 시청 수 3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당첨자 발표일은 9월 25일로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이 세 편의 영화 외에 다양한 영화는 LG헬로비전, Btv케이블, 딜라이브, HCN, CMB, KCTV제주방송 등 전국 케이블TV VOD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