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1depth

케이블 TV VOD의 각종 언론사에 노출된 보도자료입니다.

HOME 공지사항
상세
쌀쌀한 가을, 쓸쓸한 마음 달래줄 영화가 찾아온다.
  • 2018.10.29

 

"쌀쌀한 가을, 쓸쓸한 마음 달래줄 영화가 찾아온다"

케이블TV VOD, 11 <레슬러>, <기억의 밤> 등 인기 VOD 14편 무료


l <레슬러>, <기억의 밤> 등 영화 VOD 14 11월 한 달간 무료


20181025일 – 홈초이스의 VOD 사업 브랜드 케이블TV VOD’<레슬러> 14편의 VOD‘11월 프리미엄 무료관을 통해 무료로 제공한다. 프리미엄 무료관은 CJ헬로, 딜라이브, 티브로드, 현대HCN 등 디지털케이블TV 가입자 750만명을 대상으로 서비스된다.

 

이번 ‘11월 프리미엄 무료관은 쌀쌀한 가을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웃음감동이 담긴 영화들로 마련됐다. 먼저 따뜻한 가족 영화 <레슬러>를 만나볼 수 있다. 국민 배우 유해진 주연의 <레슬러>는 전직 레슬러에서 프로 살림러로 변한 아빠 귀보와 촉망받는 레슬러 아들성웅의 일상을 그린다. 스포츠 영화가 전하는 감동은 물론 진정한 가족의 의미를 전해 훈훈한 감동을 선사한다.

 

가을 타는 솔로들은 대만 대표 타임슬립 영화 <안녕, 나의 소녀>를 보며 외로움을 달랠 수 있다. 이 영화는 첫 사랑의 사고 소식을 듣고 미래를 바꾸기 위해 과거로 돌아가는 남자의 청춘 로맨스를 그린다. 이어 일본 음식을 주제로 한 <심야식당>은 늦은 새벽 한 식당의 주인과 사연 있는 손님들이 맛으로 엮어가는 이야기를 담는다. 가슴 설레는 첫사랑에 대한 추억과 다채로운 음식들이 쌀쌀한 가을을 따스하게 물들인다.

 

스릴러 매니아를 위한 반전 스릴러물 <기억의 밤>도 무료로 제공한다. <기억의 밤>은 납치된 후 기억을 잃고 변해버린 형(김무열)과 그런 형의 흔적을 쫓다 자신의 기억조차 의심하게 되는 동생(강하늘)의 엇갈린 기억 속 살인 사건의 진실을 담은 스릴러 영화다.

 

마블 역사상 가장 독특한 히어로 <앤트맨>을 비롯해 <미쓰 와이프>, <슈퍼 빼꼼: 스파이 대작전>, <콜로니아> 등 다양한 작품들도 디지털케이블TV에서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케이블TV VOD에서는 프리미엄 무료관을 통해 디지털케이블TV 가입자들에게 매달 무료로 여러 편의 VOD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홈초이스는 지난 2007년 전국 케이블TV 사업자가 공동 출자해 설립한, 국내 최초의 VOD 서비스 사업자다. 지난 4월엔 ‘케이블TV VOD’에서 ‘홈초이스’로 사명을 변경하고 미디어 콘텐츠 기업으로의 도약 의지를 밝혔다. 현재 홈초이스는 디지털케이블TV VOD 서비스(케이블TV VOD), VOD 광고, 영화 배급, 채널 사업(유맥스, 신기한나라TV, 가이드채널) 등을 수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