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1depth

케이블 TV VOD의 각종 언론사에 노출된 보도자료입니다.

HOME 공지사항
상세
연일 최고 시청률 ‘굿파트너’ 케이블VOD 1위
  • 2024.08.31


 

연일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식지 않는 인기를 보여주고 있는 SBS 드라마 ‘굿파트너’가 케이블TV VOD 방송부문에서도 1위를 기록했다.

 

㈜홈초이스가 오늘(31일) 8월 4주차 케이블TV VOD 방송부문 TOP3를 발표한 가운데, ‘굿파트너’, ‘수지맞은우리’, ‘미녀와순정남’이 나란히 차지했다.

 

SBS 금토 드라마 ‘굿파트너’는 이혼 상담을 소재로 다룬 작품으로,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다녔다.

 

해당 작품의 각본을 맡은 최유나 작가는 실제 법무법인 태성의 대표로 있는 이혼 전문 변호사로, 본인이 겪은 이혼 내용을 웹툰으로 연재하며 활동했던 크리에이터다.

 

굿파트너는 최유나 작가가 5년이 넘는 시간을 준비한 작품으로, 실제 변호사의 이야기를 사실적으로 담아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장나라와 남지현, 김준한, 지승현 등이 출연해 열연을 펼치고 있고 특히 극중 ‘불륜남’으로 공분을 자아내는 배우 지승현은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저의 불륜으로 극 중에서 상처를 많이 받았던 차은경에게 심심한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는 내용의 ‘대국민 사과’에 나서기도 하며 누리꾼의 뜨거운 반응을 얻기도 했다.

 

퀄리티 높은 각본의 ‘굿파트너’는 최근 방영된 매 회차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20% 시청률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다.

 

2위는 KBS1 일일 드라마 ‘수지맞은 우리’가 차지했다.

 

추락한 스타 진수지(배우 함은정)와 새내기 의사 채우리(배우 백성현)가 서로를 치유하며 가족을 이뤄가는 스토리를 그린 이 작품 또한 빠른 전개와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작품이다.

 

지난 3월 첫 방송 당시 12.6%의 시청률로 시작해 회차를 거듭하며 관심은 커져갔고 현재 15% 시청률을 돌파하며 기대감을 키워가고 있다.

 

3위 자리 또한 KBS2 토일드라마 ‘미녀와 순정남’이 차지하며 8월 4주차 케이블TV VOD 방송부문 TOP3는 지상파 드라마가 강세를 보였다.

 

3편의 드라마는 LG헬로비전, Btv케이블, 딜라이브, HCN, CMB, KCTV제주방송 등 전국 케이블TV에서 VOD로 만나볼 수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