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1depth

케이블 TV VOD의 각종 언론사에 노출된 보도자료입니다.

HOME 공지사항
상세
일본 최고 시청률 애니메이션 <유레카 발명왕 키트>, 어린이 대통령 허팝과 만나다!
  • 2018.09.14

일본 최고 시청률 애니메이션 <유레카 발명왕 키트>, 어린이 대통령 허팝과 만나다!

케이블TV VOD, ‘유레카! 발명왕 허팝’ VOD 독점 서비스


l 日 만화 유레카! 발명왕 키트연계 콘텐츠 유레카! 발명왕 허팝’ VOD 독점 제공

l 당신의 상상이 현실이 된다!”…실제 실험으로 애니메이션 보는 재미 극대화 해


2018 914일 –홈초이스는 CJ헬로, 딜라이브, 티브로드, 현대HCN 등 디지털케이블TV를 통해 <유레카! 발명왕 허팝><유레카! 발명왕 키트와 허팝> 풀영상 VOD를 독점 제공한다고 밝혔다.

 

<유레카! 발명왕 허팝>은 키즈 크리에이터 허팝이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유레카! 발명왕 키트>에 나온 이색적인 발명 완구들을 직접 만드는 모습을 보여주는 영상이다. <유레카! 발명왕 키트와 허팝>은 애니메이션 <유레카! 발명왕 키트><유레카! 발명왕 허팝>을 한 번에 볼 수 있는 합본 영상이다.

 

디지털케이블TV는 이번 VOD 독점 서비스를 통해 애니메이션의 재미는 물론 허팝의 풍부한 상상력이 돋보이는 실험까지 매 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유레카! 발명왕 키트>짱구는 못말려’, ‘도라에몽제작사 신에이 동화포켓몬스터’, ‘요괴워치제작사 ‘OLM’이 합작한 애니메이션이다. 지난 1월 일본 지상파 TV TOKYO에서 첫 방영 이후 어린이(0-13) 타깃 시청률 평균 5.2%를 기록, 일본 최고 인기 애니메이션 원피스와 동일한 시청률 수치로 어깨를 나란히 했다.

 

DIA TV 대표 키즈 크리에이터 허팝은 구독자 수 210만명에 달하는 유명 키즈 크리에이터로 최근 뽀로로를 제치고 아이들의 대통령으로 등극했다. 젤리로 거대한 뱀 만들기, 우유 튀겨서 먹기 등 예측할 수 없는 실험으로 유아동 구독자들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유레카! 발명왕 허팝>에서도 컨닝 안경맛가루 메이커등 이색적인 발명 도구를 만들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전윤수 홈초이스 콘텐츠사업국 국장은 어린이들의 유쾌한 상상력과 호기심을 자극할 수 있도록 <유레카! 발명왕 허팝><유레카! 발명왕 키트와 허팝>풀영상을 독점 서비스하게 됐다”며 우수 작품과 연계된 VOD 콘텐츠 확보 및 개발에 총력을 다하여 차별화된 콘텐츠를 디지털케이블TV 고객에게 계속 제공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홈초이스는 지난 2007년 전국 케이블TV 사업자가 공동 출자해 설립한, 국내 최초의 VOD 서비스 사업자다. 지난 4월엔 ‘케이블TV VOD’에서 ‘홈초이스’로 사명을 변경하고 미디어 콘텐츠 기업으로의 도약 의지를 밝혔다. 현재 홈초이스는 디지털케이블TV VOD 서비스(케이블TV VOD), VOD 광고, 영화 배급, 채널 사업(유맥스, 신기한나라TV, 가이드채널) 등을 수행하고 있다.